공지사항

인쇄  주소복사 
게시판상세보기
제목 ☆ 2017-2학기 등록금 추가 납부기간 안내
작성자 변란희 작성일 2017.07.21 16:22 조회수 307
첨부파일 첨부파일이 없습니다.

2017학년도 2학기 신(편)입생 및 재학생 등록금 납부기간을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,
대학원생들은 해당 기간 내에 등록금을 납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       - 아     래 -

1. 고지서 발송 기간
   - 신(편)입생 및 재입학생 :  7.21.(금) 발송 완료(추가모집 합격자 : 메일 발송)
   - 재학생 : 8월 2-3째주 발송예정

2. 등록기간
   - 추가 2차 : 2017. 09. 20(수) ~ 09. 21(목), 2일간
   - 추가 3차 : 2017. 09. 27(수) ~ 09. 29(금), 3일간


▶ 등록금 납부기간 개시 2일 전까지 고지서를 수령하지 못하였을 경우, 교학팀(629-7226)으로 연락을 주시기 바랍니다. 

재학생의 경우, 하이포털 > 통합/학사 > 인트라넷 > 특수대학원생서비스 > 등록 > 등록내역/고지서 경로를 통하여 고지서 출력 직접 가능

▶ 등록금 고지서를 신입생의 경우, 원서접수시 등록한 주소로, 재학생은 하이포탈에 등록되어 있는 주소로 발송됩니다.(자택주소지 우선)

▶ 등록금에 대한 상세내역은 홈페이지 입학안내 > 등록금 및 학비감면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사 회 문 화 · 행 정 복 지 대 학 원 장





게시판목록
  No 제목 파일 작성일 작성자 조회수
※ 동계방학 중 단축근무 및 집중휴가 실시 안내 2017-12-20 한새롬 115
※ 교육비납입증명서 출력 방법 안내 2017-12-05 변란희 213
3 ※2018-1 추가모집 합격자 발표 일정안내 new 2018-01-12 한새롬 90
4 ★2018-1 [휴·복학] 신청 안내(대상자 필독) 2018-01-09 한새롬 36
5 ★2018학년도 전기 신(편)입생 추가모집 면접 안내★ file 2018-01-02 한새롬 162
6 2017학년도 전기 학위수여자 도서대출서비스 마감 및 도서반납 안내 2017-12-28 한새롬 24
7 ★ 2018학년도 1학기 학비감면 서류제출 안내 2017-12-26 변란희 606
8 ▣ 2018학년도 전기 신(편)입생 추가모집 안내 file 2017-12-15 변란희 251